파타야풀빌라 추천 (파타야 북부의 빌라, 가성비 추천)

<아고다 이미지 참조>

안녕하세요. 혹시 파타야로 휴가 계획 중이신가요? 여행을 하다보면 한 번쯤은 풀빌라에서 친구들과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풀빌라는 가격이 정말 만만치 않죠. 그래서 그 중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곳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이 풀빌라 이름은 정확하게 안나와 있습니다. 아고다에서 파타야 북부의 빌라로 검색하시면 몇 개의 풀빌라가 뜨는데 그중에서 판매자가 LISA로 되어 있는 풀빌라입니다. 풀빌라 대여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박 가격 : 약 40만원 (환율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방 : 3+1 (방은 3개이나 거실에서 잘 수 있는 침대가 하나 더 있습니다.)
화장실 : 3
에어컨 : 사용 가능
위치 : 파타야 북부, 헐리우드 클럽에서 걸어서 10~15분 정도 있는 빌라촌

1박 가격이 40만원이라 조금 부담스러우실 수는 있으나, 3명 이상 이용하신다고 하면 1인당 1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1박이나 2박 정도는 이용하시면 좋은 추억이 되실 것 같습니다.

<직접 찍은 내부 사진>

우선 주변이 굉장히 조용한 동네라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도란도란 쉬기에는 더 없이 좋았습니다. 거실에 있는 의자 또한 누워만 있으면 잠이 스르륵 오더군요. 주방에 있는 취사도구들은 마음 껏 사용하셔도 됩니다. 밖에는 바베큐를 구울 수 있는 조리장도 있는데 불판과 불은 숙박객이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불편했던 점은 수건이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호텔은 기본적으로 매일 수건 및 룸 컨디셔닝을 해주지만 풀빌라는 머무르는 동안 숙박객이 수건을 구매해야하고 빨래해서 사용하셔야합니다. 이 숙소는 다른 풀빌라에 비해서 싼 편인데 한 가지 치명적인 단점은 디파짓을 만 바트 (약 40만원)을 걸어놔야한다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 마지막 날에 해당 풀빌라를 예약을 해서 디파짓을 걸어놓으면 마지막 날 돈 쓸 곳도 없는데 난감했죠. 게다가 주인은 중국인이라 서로 의사 소통이 안되었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디파짓을 걸어야했습니다. 그 부분만을 제외한다면 나머지 부분에서는 가격 대비 그럭저럭 만족스러운 풀빌라였습니다.

한 가지 또 조언을 드리자면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노시기에는 재밌게 노실 수 있지만 어른들이 무엇을 하기에는 굉장히 작은 수영장이었습니다. 수영을 하실 생각으로 예약하시는 분들은 다른 풀빌라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음식 사진이 나와서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여행 중 한식이 너무 땡겨서 시켜먹어봤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파타야를 여행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어디 한식이신지는 아시게 되실겁니다. 상기 사진처럼 넓은 공간에서 아주 친한 친구들이나 또는 가족들끼리 머물기에는 아쉬움이 없는 풀빌라입니다.

 

하지만 수영도 즐기고 싶고 조금 더 시끌벅쩍한 파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조금 더 돈을 들이셔서 더 좋은 풀빌라를 잡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이 빌라는 빌라들이 밀집되어 있는 빌라촌에 있는데 입구에 가서 경비아저씨에게 오토바이를 불러달라고하면 오토바이가 숙소 입구까지 옵니다.

 

주변에서 생필품이나 음식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음식은 미리 사와주셔야 되요. 또 다음 숙소를 소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숙소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되십시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