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부아카오 마사지 추천 (290바트에 2시간, Pattaya)

안녕하세요. 제 티스토리를 보니까 태국 컨텐츠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를 활용하여 태국에서 추천해드릴만한 호텔과 마사지샵을 마구마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 제가 부아카오 지역의 트래블롯지 후기를 올려드렸는데요. 같은 지역 내에 있는 마사지샵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아마 부아카오 지역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찾아가기 힘드실거에요.

그리고 태국을 처음 여행하시고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은 렛츠릴렉스라는 마사지 브랜드를 많이 애용하실겁니다. 대표적인 브랜드고 비싼 가격이라고 해도 한국에서 받으면 10만원은 나올 마사지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태국, 특히 파타야에는 길거리 마다 전부 마사지 샵 천지입니다. 굳이 그렇게 비싼 브랜드를 이용하지 않아도 싸고 잘하는 마사지 가게들이 많습니다. 사실 저도 여러번 가고나서야 깨달은 사실입니다만 렛츠릴렉스 한 번 이용할 가격이면 길거리 마사지샵을 최소 2번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그렇게 싸고 마사지 잘하는 가게가 어디냐? 가게 이름은 Nemo's massage라는 곳입니다. 주소는 아래 적어놓겠습니다.

주소 : 420/154 Moo 9 Soi buakhao Pattaya Chonburi 20260

이 가게의 장점은 290바트 (한화 12,000원 정도)로 2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는 선택이 가능한데 2시간 동안 발과 어깨, 타이마사지와 등마사지, 얼굴마사지와 발마사지 이렇게 섞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부위에 따라서 가격은 다르지만 압도 좋고 친절도 해서 같이 간 친구랑 나오면서 100바트를 팁으로 드리고 나왔습니다. 물론 다음 날에도 또 갔습니다. 6박 7일이라는 기간 동안 6번 갔습니다. 얼마나 좋았는지 알 수 있겠죠?

거기서 받아온 명함은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친해져서 주인 아주머니랑 얘기하는데 자기 누나는 한국 안산에 산다고 얘기를 해주셨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잘해주셨고 저희도 매너있게 꼬박꼬박 팁을 잘 챙겨드렸습니다. 팁은 꼭 100바트를 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태국에서는 팁을 주는 것이 문화이기 때문에 50바트 정도는 주시고 오면 됩니다.

 

명함 뒤쪽에는 마일리지 적립도 해주십니다. 10번 이용하면 풋마사지 1번 무료~정말 보기드물게 좋은 가게입니다. 그리고 맨 위에서도 보셨지만 구글에서도 평점을 4.2점을 받은 우수 가게입니다. 부아카오 지역 자체가 사람들에게 잘 안알려진 곳이다 보니 잘 모르시는데 교통 편도 나쁘지 않고 먹을 것과 마사지 가게가 싸서 있을만한 곳입니다.

또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Nemo massage는 게스트 하우스도 같이 운영합니다. 제가 직접 숙박해보지는 않아서 평가를 할 수는 없지만 마사지 가게에 아고다 선정 우수 가게라는 팻말이 있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가격은 매우 싼편인데 장기간 머무르시거나 싸게 여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 가게는 남녀 공용으로 커플 분들이 가셔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자세한 위치 안내가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요청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