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암동 맛집 선명구이가 (제주도 근고기, 강력추천)

첫 사진부터 다르지 않습니까?
제주도 근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후암동 맛집 선명구이가입니다.

5년 전 회사를 다닐 때 처음 알게 되고 나서 제가 특별한 사람을 모실 때마다 가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용산고교 사거리에서 서울역 방향으로 100M 정도 올라가시면
주차장이 움푹 들어가 있는 곳에 있습니다.

 

 

가게 정면 사진이에요.

5년 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가게가 제법 유명해져서 가게 손님이 부쩍부쩍하답니다 ㅎㅎ

손님이 없을 때 사장님과 얘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선명구이가에서 쓰는 제주도 근고기는 제주도에서는 1+등급으로 나오는 근고기라고 합니다.

 

1+등급의 고기는 제주도 내에서 쓰는 고기가 아니라 해외나 선물용으로 쓰기 때문에

제주도 내에서는 오히려 먹기가 힘들다고 하시면서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셨습니다.

 

저도 제주도에서 가서 맛있다는 근고기집을 가봤지만
여기보다 맛이 없어서 너무 실망이 컸어요..

 

 

짜잔 다 구워진 모습입니다.

선명구이가 근고기 1인분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일반 고깃집보다 조금 비싼 편이지만 고기도 직접 다 구워주시고,

제주 산지보다 맛있는 근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고기가 다 구워지면 불판 가운데 있는 새우젓에서 고추, 양파 등을 꺼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핵존맛입니다 ㅎㅎ

 

 

고기를 다 드셨다고요?

그럼 이번에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소시지 차례입니다.

수제로 만든 소시지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매우 특별한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불판에 이글 거리는 저 고기들이 보이십니까?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도 그래도이신 사장님과 변함없는 맛을 지켜주시는 가에게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ㅜㅜ

 

선명구이가 밑에는 일미감자탕이라는 또 하나의 맛집이 있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던 맛집인데

이 집도 조만간 나올지도 모릅니다 ㅎㅎ

 

제가 직접 가보고 추천 드리는 맛집
이번 주에 가족 또는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 한 번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예약이 필요하신다면 아래 연락처로 꼭 연락주세요.

단체손님은 반드시 예약이 필요하신 곳이랍니다. ^^

 

전화번호 : 02-319-657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