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육회 맛집 (회식장소 추천, 직장인 반주)

<육회모듬, 44,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에 정말 괜찮은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이 가게의 이름은 "신육회"라는 곳입니다. 저도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이후로 이번이 세 번째 방문하는 집이에요. 체인점은 아닌데 워낙 장사가 잘되다보니 본점 주변으로 분점을 하나 더 내셨답니다. 이 가게는 이름에 맞게 육회 전문집입니다.  

 

<신육회 메뉴판>

 

메뉴를 보시면 전부 육회 밖에 없습니다. 메뉴를 추천을 드리자면 가장 무난한 것은 반반육회에 육회 주먹밥이에요. 양과 맛을 둘 다 챙기실 수 있습니다. 평일에 가시면 7~8시 타임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이 온답니다. 웨이팅은 필수인데 사장님이 연세도 있고 하셔서 따로 예약을 받거나 하시지는 않습니다. 

 

 

간판만 보시면 찾아갈 수 있겠다 싶은데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길찾기가 어려우실 수 있어요. 생각보다 골목 안쪽에 있는 가게라서 지도를 정확하게 보고 찾이 않으시면 그냥 지나치실 수도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신호등 건너 직진으로 나오시다보면 회전 교차로가 있습니다. 그 회전 교차로에 도착하셔서 왼편으로 가시면 두 번째 가게가 신육회입니다. 한 번만 가시면 다음에는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사실 방문했던 날이 설 마지막 날이라서 손님이 많이 없는 날이었어요. 육회를 주문하면 무국을 서비스로 주시는데 이 날은 미처 준비를 못하셨다면서 계란국을 주셨습니다.  참고로 여기 사장님은 나이가 많으신 여자 사장님으로 손님이 많은 날에는 음식이 늦게 나올 수 있습니다. 조금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화를 내실 수도 있는데 그만큼의 맛집이고 손님이 없는 날에는 사장님이 서비스도 많이 주십니다. 힘들게 장사하시는만큼 많이 격려해주시고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육회주먹밥>

 

아..음식이 나왔을 때 조금 더 깔끔하게 찍었어야했는데 다들 이미 맛있다고 정신이 팔려있는 상태라 자꾸 먹던 앞접시가 같이 찍혔네요. 사실 육회만 먹기에는 배가 안차죠. 그래서 꼭 시키는 것이 육회주먹밥입니다. 이 날도 사장님이 늦게 나와서 미안하다며 육회주먹밥을 5덩이를 더 주셨습니다.  이 뿐이 아니에요. 

 

<서비스 무국>

 

저희가 먹는 동안에 무국도 준비가 되셨다면서 무국도 서비스로 주시고, 리필까지 해주셨습니다. 평일에 갔을 때는 일부 손님들이 음식 늦게 나온다고 사장님 닦달하는 모습도 많이 보이고 서빙하는 사람조차도 술 가져오는데 한참 걸리는데 그래도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그러지 않으셨으면 해요. 적어도 할머니 연령대의 사장님이 하시는 곳입니다. 안주도 빵빵하게 챙겨주시고 맛도 보장이 됩니다. 조금 느리더라도 정말 맛있는 음식으로 좋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낸다고 생각하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주차를 생각하고 오시는 분들은 신육회 옆 스타 밸리에 유료 주차를 하시거나 교차로 부근에 있는 노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합니다. 평일에는 대기하는 사람이 매우 많은 곳이므로 가급적 차량이용은 자제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쪼록 사장님이 음식 준비가 조금 느리더라도 맛을 위해서 정성을 다하신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맛과 인심에 있어서만큼은 인정하는 맛집이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베베숲 저자극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캡형, 80매, 10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