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가츠오우 가격표,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맛집)

토요일, 간단한 취미를 하고 운동을 하러 가는 길에 배가 고팠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비빔밥 집을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어요. 그래서 KFC 징거버거를 먹을까 했는데 그래도 밥을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돈까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맛있는 돈까스 집이 2곳이 있는데 하나는 쌍용플래티넘 건물 안에 있는 돈까스 집이랑 바로 요기 가츠오우입니다. 둘 다 점심 시간에는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 정도인데 가츠오우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주말에 가서 먹게 되었답니다. 

 

강남에서 유명한 십원집 옆에 있는 건물, 역삼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라 찾아가는 길은 어려우시지 않습니다. 

 

강남역에서 도보로 10~1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조금 거리는 있지만 그만큼 맛도 괜찮으니 한 번 정도는 방문해보실만합니다~! 

 

밖에서 메뉴를 보는데 모듬카츠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들어가자마자 모듬카츠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온 비주얼이 바로 

 

엄청난 비주얼의 돈카츠가 나오더군요. 가격은 15,000원으로 일반적인 가게보다 조금 비쌌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강남역은 주변 가격이 다 비싸서 이 가격에 이 맛이라면 굉장히 혜자스러운 가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가게 내부를 찍기가 거시기 했는데 분위기도 깔끔하고 여자친구랑 데이트를 위해 오기에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간단한 맥주도 팔기 때문에 반주 정도는 하기 딱 좋아보이더라고요^^제주도 연돈을 한 번 먹어보고 싶은데 돈까스 먹겠다고 제주도까지 갈 수는 없으니 이렇게라도 대리만족을 합니다 ㅎㅎ 

 

가격표는 아래 유첨드립니다. 참고하셔서 미리 메뉴를 정해 놓고 가시면 도움되실거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