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니 전자상가, 전자제품, 카메라 (우유니에서 카메라가 고장났다면..)

 

지금 생각해도 마음 아파요..우유니가서 멋진 사진 찍으려고 사진기도 사고 찍는 방법도 공부하고 했는데 우유니 사막을 도착하자마자 사진기가 고장이 났답니다. 저를 따라서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카메라 렌즈를 2개를 챙겨가시거나 아니면 아예 현지에서 사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우유니 사막은 우리나라로 따지면 순천만 같은 곳이에요. 생각보다 굉장히 작은 시골 도시죠. 그렇지만 관광도시이기 때문에 최소한의 물품은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이 있답니다. 

 

저 또한 카메라를 고칠 수 있는 방법을 백방으로 찾아보았으나, 현지에서 대화도 안되기 때문에 전자제품이 있는 거리를 겨우 찾아서 드라이버를 무작정 구매했죠. 결과는 실패, 인터넷 보고 하려고 했으나 사이트를 몇 번 접속하는데도 안되고 겨우 접속했을 때는 드라이버가 안 맞더군요...허허 

 

참고로 호텔 와이파이가 된다고 해도 기대하지 말아야되요. 굉장히 느립니다. 전자제품 거리에 웬만한 건 다 팝니다. SD카드, 디지털카메라, 필름 카메라 가격은 한국에서 사시는 것보다 조금 비쌀 수는 있는데 그렇게까지 차이나지는 않아요. 

 

카메라를 민감한 제품이다 보니 아무래도 이동 중에 충격 (우유니는 사막 지형이다보니 택시도 엄청 덜컹거렸어요. 아마 이때 고장난게 아닐까 싶습니다.) 을 받으면 쉽게 고장 난다고 하더군요. 차라리 그럴 바에는 우유니에서 직접 카메라를 사시는 것도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우유니 사막에서 갈 수 있는 맛집이랑 환전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