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쉽게 승인 받는 법 - 게시글 10개로 하루 만에 승인

안녕하세요. 포스팅을 조금 일찍 올린다는게

블로그 스킨에 문제가 생겨서 겨우 겨우 문제 해결하고 포스팅을 합니다.

저는 지난 12월 15일에 애드센스를 신청해서 12월 16일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저도 책을 읽고서 애드센스를 접한거라
6개월 정도는 포스팅을 올린다음에 하려고 했는데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까 은근히 한 달만에 승인 받으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게시글이 적어도 되는 경우도 있었고요.

그래서 저도 한 번 시도나 해보자는 생각으로 했는데

거절도 안되고 너무 쉽게 되었어요 ㅎㅎ

저는 블로그를 운영한지는 이제 한 달 정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하기 때문에 포스팅도 꾸준히는 못했어요.
그러다가 포럼에서 소소한 H님이 한 달 운영하고도 승인 받았다는 얘기에
호기심으로 신청했는데 이렇게 쉽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제가 쉽게 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아래 이유 때문인 것 같아요.

1. 컨텐츠를 최대한 성의있게
 1,000자 이상 써야 구글에서 좋게 봐준다고 하는데 제 컨텐츠도 1,000자가 넘는
 내용은 많이 없었어요. 그렇지만 컨텐츠 하나를 만들 때 1~2시간 걸릴 정도로 
 지도도 제가 만들고 내용도 고민해서 쓰기는 했습니다 

2. 공백 있는 메뉴는 삭제
 컨텐츠가 워낙 범람하다보니까 겹치는 주제가 많으실 것이고,
 하고 싶으신 주제도 많으실 것입니다. 실제로 저도 지금보다 메뉴가 더 많았는데
 애드센스 신청 전에 글이 없는 메뉴는 싹 다 지웠습니다.
 메뉴는 생성되어 있는데 글이 없으면 승인이 안될 가능성이 높다고 해서요.

 

3. 포럼을 활용한 방문자 수 늘리기
 카카오톡을 통해서 제 지인들에게도 많이 홍보를 했지만
 포럼과 다른 블로거들과 조금씩 소통을 가지니 방문자 수가 꽤 늘었어요.
 특히 애드센스를 신청하는 당일에는 포럼에 제 블로그를 소개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요새는 승인 받기가 어려워서 애드 고시라고 불린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쉽게 승인 받아서 당황스럽기는 합니다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하게 해서 좋은 컨텐츠로 도움이 될만한 블로그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