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다이스(KlayDICE) 게임 및 2차 화이트리스트 소개(다이캐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레이튼 기반의 P2E 게임인 클레이다이스(KlayDICE)게임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클레이다이스는 현재 구글 앱스토어 상에 있는 다이캐스트라는 게임을 P2E 버전으로 재출시하는 게임으로 현재 버전으로도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이캐스트를 쉽게 설명하면 모두의 마블과 유사한 게임이지만 조금 더 글로벌한 유저들에게 맞춰진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 게임을 해보면 한국 사람들보다 해외 유저들이 많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하면 특별히 ID 같은 것을 만들지 않고 게임이 바로 진행이 됩니다. 

각 턴의 진행마다 자신에게 맞는 주사위를 굴리면서 상대방을 공격하는 게임으로 게임을 익히고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게임의 화면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로비 화면을 보면 전투라고 보이는 부분이 있고 해당 부분을 클릭 하시면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전투가 종료되면 전투 상단에 보이는 백금상자, 순은상자와 같은 보상을 얻게 되는데 

해당 상자를 통해서 케릭터를 얻을 수 있고, 케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기술 획득, HP와 공격력 향상 등을 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는 게임 진행화면으로 주사위 돌리기로 게임을 진행되기 때문에 아주 쉽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클레이다이스(KlayDICE)의 1차 화이트 리스트 이벤트는 종료가 되었고, 3월 10일부터 2차 화이트 리스트가 진행됩니다. 

화이트리스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L 요구 사항
   - KLAYDICE 프로젝트에 진심으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
   - KLAYDICE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용자
   - KLAYDICE NFT를 진정으로 원하는 사용자

2. WL 선정 방법
   - Discord : 각 채널의 서포터즈가 후보자를 직접 선정하고, 핵심팀이 최종 심사 후 우승자를 선정합니다.
   -SNS : 서포터 및 핵심팀 최종 선발

 

화이트리스트 조건이 조금 두루뭉실할 수 있는데 유저들이 올린 홍보글을 채널의 관리자가 직접 살펴보고 화이트리스트에 대상자를 선정한다고 합니다. 2차 화이트리스트 대상자는 총 200명으로 22년 3월 13일 기준 현재 7명 정도가 확정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공략은 추후 글을 통해 더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레이다이스에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디스코드를 통해 정보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스코드 : https://discord.gg/V8t62Cgn

 

Join the KlayDice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KlayDice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22,264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참고로 저의 게임 ID는 SoullessDice4입니다. 

디스코드 활동명은 사막여우#9979입니다. 

게임 같이 하고 정보 공유하실 분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