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Kepler) NFT 소개와 민팅하기

안녕하세요. 인절미참새방에서 재밌는 프로젝트를 소개 받아 참여해봤습니다. 

케플러 NFT라는 프로젝트인데 민팅으로 발생되는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여기서 민팅이란? 

개념이 어려울 수 있겠지만 쉽게 말해 발행되는 NFT를 랜덤으로 구매한다는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케플러 NFT의 민팅 가격은 개당 40Kaly(약 6~7만원 수준)이며, 

날씨의 변화에 따라 NFT가 성장하는(?) 재밌는 프로젝트입니다. 

 

NFT가 날씨의 변화에 따라 성장하는 확률이 달라지는데 

성장하는 단계는 4단계이며 4단계 성체가 되면 또 다른 NFT를 탄생(?)시킵니다. 

NFT를 탄생시킨 4단계 성체 NFT는 다시 3단계로 돌아가게되고, 

시간이 지나 다시 랜덤의 화률로 성장하게 되면 다시 NFT를 탄생시킬 수 있는 4단계 성체가 됩니다. 

 

민팅은 1월 25일 22:00까지 진행이 됩니다. 

민팅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mint-kepler-452b.net/

 

Kepler-452b

 

mint-kepler-452b.net

민팅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우선 상기 사이트에 접속 후 지갑을 연결합니다.

※ 지갑은 카이카스 지갑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화면 정중앙에 보이는 connect wallet을 클릭 후 지갑을 연결합니다. 

지갑을 연결이 완료되면 mint라는 영단어 아래 있는 숫자를 클릭하시는데 본인이 구매를 희망하는 

개수만큼의 숫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숫자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하단에 확인을 누르면 민팅이 완료됩니다. 

케플러 NFT는 총 5종의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레어리티는 성장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5종의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본인이 구매한 케플러의 이미지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klu.bs/pfp/0x6Da2e8B440308ce215E446d5b6Bec19be44B0Be2 

NFT의 가치는 개발진의 노력과 커뮤니티의 단결력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현재 가치를 논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타 NFT 프로젝트와는 공익적인 부분이 있고, 개발진들도 원활한 소통을 하고 있어 

정감이 많이 가는 프로젝트이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민팅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