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돌2 코인 교환방법(mudol2, MEXC 현금화)

어떻게 보면 한국의 대표 P2E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 무한돌파삼국지리버스

해당 게임이 글로벌 서비스로 오픈하면서 무돌2코인을 발행하고 P2E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다만 국내 IP로는 현금화가 불가능하며, 해외 IP로 우회하여 거래를 진행해야합니다. 

해외 IP 우회를 위해서는 VPN을 사용해야합니다. 

VPN은 무료와 유료가 있는데 무료는 보안 상 추천드리지 않고, 돈이 조금 들더라도 유료 VPN을 추천드립니다. 

대표적인 VPN은 익스프레스VPN과 노드 VPN이 있으며, 성능 상 큰 차이는 없지만 익스프레스 VPN은 속도가 조금더 빠르고 노드 VPN은 보안이 조금 더 안정적입니다. 일반적인 유저가 느끼기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노드 VPN은 아래 추천 코드를 이용하여 가입 시 1개월 추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ref.nordvpn.com/GjAKZSpkdrZ

 

친구를 추천하고 1개월 무료 이용 혜택받기 | NordVPN

추천 링크를 통해 구매하고 30일 동안 유지하는 친구에게 1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친구를 많이 추천할수록 더 많은 개월을 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nordvpn.com

무돌 2 코인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2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VPN과 메타마스크 지갑, 후오비 또는 MEXC 거래소 ID, MEXC 거래소 ID는 따로 포스팅을 해두었으니, 

아래 링크 주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oonmaster.tistory.com/156

 

MEXC가입, 프로모션 코드(1SFUa)

무돌2 토큰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후오비 또는 MEXC 거래소를 통해서 현금화를 하셔야합니다. MEXC는 가입이 간단하고 KYC 인증도 빨라 저도 이번에 MEXC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moonmaster.tistory.com

서론이 길어졌는데 본격적으로 무돌2 토큰 교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노드 VPN(https://nordvpn.com/ko/download/)에 접속해서 VPN을 다운 받아 설치합니다. 

 

2. 설치 후 브라우저 우측의 단풍나무 문양을 클릭하면 노드VPN이 설치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3. 설치되어 있는 노드 VPN을 클릭 후 동남아시아권 국가로 IP주소를 변경합니다. 

    연결하려는 국가가 없는 경우 하단의 Search메뉴를 찾아 동남아 국가(베트남, 태국 등)를 찾아서 연결해줍니다. 

4. 무한돌파삼국지 홈페이지(https://heroblaze3kd.io/) 에 접속하여 Exchange 메뉴를 클릭합니다. 

5. 우측 상단에 Login 메뉴를 클릭하여 게임 내 연결되어 있는 구글 ID를 로그인해주시고, 

    Connect 버튼을 눌러서 메타마스크 지갑을 연결해줍니다. 

6. 하단의 Select Server를 누르시면 무돌조각이 있는 본인의 서버를 클릭할 수 있고, 

    본인의 서버를 클릭한 뒤에는 중간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스톤과 무돌2토큰을 위치를 바꿔줍니다. 

7. 아래 화면과 같이 되어야 스왑이 가능해집니다. 무돌 스톤은 신서버는 500개부터 구서버는 2,000개부터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왑 물량이 정해지면 스왑버튼을 눌러줍니다. 

8. 다시 한번 스왑물량을 확인하고 Swap 버튼을 눌러주면 무돌 토큰과 무돌2코인과의 교환이 완료됩니다. 

9. 본인의 지갑에 무돌2코인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10. 보내기 버튼을 눌러서 본인의 MEXC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11. 주소를 확인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가스비는 너무 낮게 설정하며 펜딩되는 경우가 있으니, 기본으로 설정된 값으로 진행합니다. 

12. 최종 가스비를 확인하고 확인을 눌러주면 거래소로 전송이 완료됩니다. 

13. MEXC 거래소(https://www.mexc.com)로 로그인 후 왼쪽 상단의 시장을 클릭합니다. 

14. 중간에 보이는 곳에 Mudol을 입력 후 Mudil_USDT를 클릭합니다. 

15. 시장가주문으로 놓고 전체 매도물량을 지정 후 Mudol2 판매를 누르면 현금화가 완료됩니다. 

16. 이후 판매된 USDT를 국내거래소로 들어와 현금화하면 모든 절차는 마무리가 됩니다. 

 

※ 코인 전송 시 주의사항 

무돌2 코인은 BNB체인 기반으로 전송 시 일부 수수료가 BNB로 발생이 됩니다. 바이낸스 또는 DEX에서 BNB코인은 소량 구매하여 메타마스크로 전송 후 진행하셔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