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C가입, 프로모션 코드(1SFUa)

무돌2 토큰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후오비 또는 MEXC 거래소를 통해서 현금화를 하셔야합니다. 

MEXC는 가입이 간단하고 KYC 인증도 빨라 저도 이번에 MEXC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가입을 진행하시면 무돌2 코인을 현금화하는데 도움됩니다. 

무돌2코인을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1. 구글 앱플레이어에서 mexc를 검색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초록아이콘이 뜨는데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2.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현재 저는 설치가 되어 있어서 화면상태가 열기로 표시됩니다. 

    이후 회원가입 절차는 모바일은 캡처방지가 걸려 있어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3. Mexc 홈페이지(https://m.mexc.com/auth/signup?inviteCode=1SFUa)에 접속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해줍니다. 

4. 아래 창이 뜨면 순서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고 이메일 또는 휴대번화로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합니다. 

    프로모션 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주셔도 무방합니다. (프로모션코드 : 1SFUa)

5.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은 인증화면이 뜨는데 상단에 있는 그림에 따라 순서대로 그림을 클립해주시면 됩니다.

6. 회원가입을 완료한 이후에는 KYC(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본인인증은 사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후 진행되는 과정은 다시 모바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방금 회원가입하신 정보로 모바일에 로그인 하셔서 왼쪽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7. 상단에 보면 UID가 있는데 나중에 신규 이벤트에 필요하니 확인을 해둡니다. 
     KYC인증은 보안센터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우리는 하단에 있는 보안센터를 클릭합니다. 

8. 화면에서 실명인증정보를 클릭합니다.

9. 하단의 기본인증(KYC)을 클릭합니다. 

10. 아래 화면에 따라 KYC 인증을 진행합니다. 신분증은 운전면허증을 추천드리고, 입력정보가 완료되면, 하단의 신분증 정보 사진을 클릭하여 본인의 운전면허증을 클릭하여 전송하면 회원가입 및 KYC 인증이 끝납니다. 

※ Tip 

현재 MEXC 거래소는 신규가입자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회원가입 및 KYC 완료 후 2,000USDT의 거래량을 발생하면 최대 50MX(7만원 상당)의 거래소 코인을 줍니다. 거래량은 매수, 매도를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500USDT를 4번이상 또는 1,000USDT를 2번 이상 발생시키면 해당 이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량을 발생시키고 난 뒤에는 구글폼에 본인의 UID를 제출해야 해당 이벤트의 코인이 제대로 지급됩니다. 구글폼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1PbsmgmEcH86rTZG2Z8f4bcEkGWSJeWx8swXqvHxX5SyB8Q/viewform?usp=sf_link 

 

MEXC 한국 독점: 신규 사용자 초대하여 최대 70MX + 50 USDT 선물 증정금 획득

⏰ 이벤트 기간: 7/20 01:00부터 8/1 01:00 까지 🎁이벤트 개요 이벤트 기간 동안 초청자의 초청 링크를 통해 신규 사용자를 초청 후, 신규 사용자가 KYC 인증 후 거래 참여 시 최대 70 MX을 받으실 수 있

docs.google.com

이벤트는 8월 1일 01:00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거래를 진행하시는 분은 하루 빨리 진행하시어 이벤트까지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