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투자 목표 달성(일주일에 코인투자로 100만원 번 기록)

투자를 정말 잘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정말 부끄러운 수익이지만

코인은 손익이 정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일정한 기간마다 수익을 정리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설정하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기록을 남깁니다. 

 

제가 주로 투자하는 종목은 비트코인 사토시비전(BSV)이고 작년 9월부터 

한 종목만 계속 팠는데 다른 코인들에 비해 수익률은 안좋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2021년에는 박스권에서 계속 왔다갔다하니

박스권에서만 사면 단기간에도 돈을 벌 수 있겠다 싶어서 

일주일동안은 저점이라고 생각하는 가격이 오면 사고 어느 정도 수익을 봤다 싶으면 팔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번 돈이 일주일 동안 130만원 

사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코인 시장은 불장이 와서 난리도 아닙니다만 

그리고 코인을 하는 사람들에게 제가 번 돈은 정말 작은 돈이지만 

직장생활을 하면서 재테크를 하는 사람에게는 큰 돈입니다 ㅎㅎ  

 

저는 친구와 함께 월에 100만원씩만 재테크로 버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이번 달 목표는 달성해서 앞으로 코인 투자는 당분 간 접고 

주식 투자를 좀 더 하려고 합니다. 

 

넣는 것마다 손익을 보면 좋겠지만 이런 불장에서 저 같은 초보는 돈을 잃기 쉽기 때문에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다음 기회를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대신에 일주일 동안 코인을 보면서 어떤 코인은 가겠다 

어떤 코인은 안가겠다 싶은 종목들이 있었는데 

다행히 갈거라고 생각한 코인들은 대부분 갔었습니다. 

심장이 쪼들려서 큰 돈을 넣지는 못했지만 ㅎㅎ 

 

이제 당분간은 잠시 쉬면서 다음 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