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마저템, 마법저항템 정리 (리그오브레전드 마저템, LOL 마저템)

오늘은 가볍게 게임과 관련된 소재로 글을 올립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저는 주로 칼바람 나락 게임을 하는데요. 가끔 탱커로 가게되면 어떤 템트리로 갈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답니다. 간혹 유저들이 채팅창에 마저템, 마방템으로 가라는 얘기를 할텐데요. 이거는 마법 공격 케릭에 대한 방어력을 갖추라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럼 하나하나 살펴 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This is game>

첫 번째 템은 마법무효화의 망토입니다. 마법 저항아이템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헤르메스의 발검음, 망령의 두건으로 이어지는 템이기 때문에 초반에 구매를 해두시면 좋습니다. 

 

<이미지 출처 : This is game>

두 번째 템은 음전자 망토입니다. 마법무효화의 망토보다 마법 저항력은 높지만 가격도 비쌉니다. 초반에는 주로 마법무효화의 망토로 많이 가기는 하는데 이것은 상대에 따라서 다르게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This is game>

세 번째 템은 망령의 두건입니다. 마법 무효화의 망토 다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 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같이 올려주기 때문에 마법저항력 탱커로 가신다면 필수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This is game>

네 번째 템은 정령의 형상인데 망령의 두건에서 2가지로 갈라집니다. 정령의 형상과 적응형 투구, 정령의 형상은 치유력을 높여주는 템이기 때문에 체력 기반으로 가시는 분들에게 조금 더 유리하고 적응형 투구는 한 번 맞은 스킬에 대한 공격력을 낮춰주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선택하셔야합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다섯 번째 템은 앞서 얘기한 적응현 투구입니다. 마법 피해를 받으면 4초 동안 같은 스킬이나 효과로 입는 마법 피해를 줄여주기 때문에 꽤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템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여섯 번째 템은 심연의 가면입니다. 체력과 마나, 마법저항력을 같이 올려주고 마나 소모시 체력을 되돌려주기 때문에 체력 위주 탱커에게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이미지 출처 : This is game>

일곱 번째 템은 군단의 방패입니다. 이미지가 조금 오래되고 설명도 좀 오래되어 보이는데 군단의 방패는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같이 올려주는 템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물리공격과 마법 공격을 동시에 가졌을 때 가면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군단의 방패에서 솔라리의 팬턴트로 트리를 갈 수도 있고, 죽음의 무도로도 트리를 갈 수도 있습니다. 꾸준한 인기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마법 저항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요즘 소소하게 게임 한판 하면서 이겨봅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