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Bless) 사전예약 아이팟 경품, 종족에 대해서 알아보기

사실 지금도 게임을 2가지 정도는 하고 있어서 게임을 하지 않으려고 했으나, 같은 게임을 계속 하다보면 질리기 마련입니다. 그러다 길을 가던 중 Bless라는 게임이 나온다는 광고를 보고 한 번 해볼까? 생각을 하고 사전 예약을 해봤습니다. 

 

사실 이 귀여운 고양이 케릭터만 아니었어도 별로 할 생각은 없었는데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알아보게 되었네요. 우선 사전 예약혜택부터 보면 빵빵하게 주기는 합니다. 

 

1. 빛나는 강화주문서 1개 + 골드 100,000 (사전예약시)

2. 골드 100,000 (구글/애플 플레이스토어 등록시) 

3. 강화주문서 3종 (공식 카페 가입시) 

4. 빛나는 강화주문서 2개 + 골드 200,000 (길드 사전 생성/가입시) 

5. 추첨을 통해 아이팟 및 문화상품권 제공 

 

리니지도 기대를 많이하고 해봤는데 사전예약이 그렇게 메리트 있지도 않았고 노가다성에 다른 사람들이 죽자 살자 게임만 돌리니까 못하겠더라고요;; 우선 사전 예약 혜택만으로 초반에 게임을 잘 할 수 있게끔은 해주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과금성 게임을 별로 안좋아해서 지금 하는 게임도 과금 없이도 그럭저럭 재밌게 하니까 하는 건데 이 게임도 너무 심한 과금은 없었으면 합니다.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둘 다 가능합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신 뒤 사전 등록만 하면 끝이 납니다. 

 

사전등록이 완료가 되면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 지시는데 이때 종족과 직업을 고르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귀여운 고양이 종족과 직업으로는 팔라딘을 선택했습니다. (몸빵이 최고죠..) 서버를 선택하려고 보니 5개 서버 중 2개는 이미 마감이 되었습니다. 저는 나중에라도 지인들이 할 것을 생각해서 맨 마지막 서버로 택했습니다. 

 

캐릭터 생성을 마치시면 길드 생성이 가능해집니다. 평상시 같으면 남이 만들어 놓은 길드에 제가 가입을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제가 직접 해볼려고 길드도 생성해보았습니다. 

 

길드 생성까지 완료했으면 그 다음은 카페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카페를 가입시에 응모권이 부여가 되고 응모권은 즉시 응모하여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해집니다. 

 

종족 소개가 빠질 수 없는데요. 블리스에서 종족은 크게 4가지로 나옵니다. 판테라, 마스쿠, 하비히츠, 아쿠아엘프 이렇게 총 4가지이며, 각 종족별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정해져 있습니다. 

 

맨 첫화면에서 보셨던 마스쿠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가디언, 팔라딘, 메이지입니다. 저는 전혀 귀엽게 생기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에서나마 귀여운 마스쿠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인간형 종족인 하비히츠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가디언, 버서커, 레인저로 메이지와 팔라딘은 선택이 안되네요. 

 

다음은 외모에서부터 강함을 풍기는 판테라입니다. 가디언, 버서커, 레인저 선택이 가능한데 하비히츠와 동일한 직업 선택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아쿠아엘프입니다. 선택 가능한 직업은 가디언, 팔라딘, 메이지로 마스쿠 종족과 직업 선택이 같다고 보시면됩니다. 종족이나 직업은 어느 MMORPG랑 크게 다를 건 없어보입니다. 

 

요금 모바일로 나오는 게임의 그래픽이나 인터페이스가 웬만한 PC 게임 못지 않기 때문에 기대가 많이 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 게임이 과연 얼마나 갈 것인가에 대한 생각도 많이 합니다. 공 들여서 키운 케릭터가 서버 종료로 없어지게 된다면 그것도 많이 아쉽거든요. 

 

직장을 다니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여유가 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많이 들기는 하지만 여유되시는 분들은 틈틈히 같이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풀 3D 게임을 못하는 제 특성 상 조금 재밌는 게임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