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Bless) 모바일 기술자 타르타 위치

3월 31일에 오픈하여 평일에는 거의 안하다가 주말에 해보고 있는 게임입니다. 리니지와 비교했을 때 생각보다는 게임 난이도도 어렵지 않고 퀘스트도 대부분 자동이라서 꽤 괜찮게(?) 게임을 하고 있어요. 

 

초반이라서 그런지 보상이나 이벤트도 많아서 과금 없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레벨이 점점 올라가면서 탐험 미션이라는 것이 생기는데 대부분의 탐험 미션 또한 자동으로 수행이 되지만 일부 미션에 대해서는 수동조작이 필요하답니다.

 

그렇게 수동으로 받은 첫 번째 미션이 기술자 타르타 위치 찾기였습니다. 미션에는 검은 수리 둥지에 있다고 하길래 몬스터 도감도 채울 겸 검은 수리 둥지를 찾아가 몹도 잡으면서 찾아봤으나 안보이더군요..ㅠ 정확하게 검은 수리 둥지에 있는 것이 아니라 검은 수리 둥지 인근 집결지 쪽에 NPC가 있는 것이었어요. 

 

지도 상 침묵의 봉우리 쪽으로 찍고 올라가시다보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근에 집결지가 위치에 있습니다. 집결지 중앙에서 잘 찾아보시면 타르타가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를 확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체 맵을 띄우시고 해당 부분을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이 되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것은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사진 상에 보이시는 것처럼 집결지 중앙에 기술자 타르타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게임 못하는 저도 잘 찾았으니 다른 분들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모두들 즐거운 게임하십시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