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기준 코로나19로 인한 대한항공 비운항 및 감편 운영 정보

코로나 때문에 정말 난리도 아니네요. 대구의 소상공인들도 힘드시겠지만 사람들도 밖에 못나오니 힘들고 경제는 자꾸 위축이 될까 걱정되네요. 빨리 끝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대한항공 비운항 및 감편 운영 정보도 공유드립니다. 여행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미주/유럽 구간 감편, 비운항 정보입니다. 대표적인 도시인 보스턴과 뉴욕이 비운항 되며, 시카고, 워싱턴은 주 3회 감편 운영됩니다. 유럽 또한 대표적인 도시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가 비운항됩니다. 런던, 프라하, 프랑크푸르트도 비운항됩니다.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동남아시아 쪽에서는 호치민, 나트랑, 방콕 등이 비운항됩니다. 여행 계획이셨던 분들은 굉장히 힘드실 것 같습니다ㅠ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싱가포르도 마찬가지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인도의 델리와 뭄바이도 4월까지는 비운항됩니다.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가까운 이웃국가 중국도 거의 대부분의 지역이 비운항됩니다. 3/13~4/25일에 주4회로 베이징 운항되는 항공편이 있으니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중국을 포함한 동북아시아 지역도 대부분의 지역이 비운항됩니다. 적어도 5월까지는 코로나19의 진행상황을 지켜봐야할 것 같으며, 앞서 포스팅 드린 입국금지 국가와 함께 참고하시어 여름 휴가 계획이나 아니면 가족 여행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