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부업, 네이버 마켓플레이스 (소소한 절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뤄둔 포스팅을 마구마구 올리는 날이랍니다. 몇 일 전 팀장님들과 식사를 할 때 이웃 팀장님이 알려주신 마켓플레이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네이버 또는 네이버 앱으로 접속하셔서 마켓 플레이스라고 검색을 하시고 그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상단과 같은 화면이 뜨실 거에요. 

 

상단에 보시면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라는 메뉴가 보이실 거에요. 이거를 클릭을 하시면 아마 동일한 화면이 뜨실텐데 한번 더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상기와 같이 기존에 저장해놓은 파일로 찍으실 것인지 카메라로 찍으실 것인지가 나옵니다. 영수증을 찍으실 때는 영수증에 적혀 있는 사업자번호와 가게명이 나오도록 찍어주셔야되요. (영수증을 풀로 찍으시면 따로 고려하지 않으셔도 되는 문제입니다.) 

 

카메라로 찍고 나면 그 가게에 대한 평점과 간단한 의견을 남길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평점과 간단한 의견을 남기면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을 해주죠. (네이버 포인트는 인터넷 상거래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인증 포인트는 건당 50원 적립이 됩니다. 하지만 첫 회 인증시에는 500원, 3회 인증시에는 또 500원, 5회 인증시에 또 500원 이렇게 적립이 되어서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특히나 저 같이 매일 회사 동료들과 식사를 해야하는 저 같은 직장인에게는 정말 간단한 부업 또는 절약 수단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많은 분들도 포스팅을 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많은 가게를 다니시게 될텐데 그 때마다 영수증 버리지 마시고 꼭 챙기셔서 소소한 부업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베베숲 저자극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캡형, 80매, 10팩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