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6개월 투자 근황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기네요. 

처음에 시작할 때는 블로그로 작은 수입을 얻어보고자 시작을 했는데 

본업도 바빠지고 건강도 안좋아지면서 블로그를 안하게 되더라고요.

역시 무언가를 꾸준히 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3월까지는 월단위로 수익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리고는 했는데 

4월부터는 일 끝나면 운동가고 운동 끝나면 녹초가 되서 30~40분 게임하고 자는 것이 일상이었습니다. 

 

블로그를 해야지해야지 머리로는 생각을 하면서도 자꾸 미루게 되다가 

오늘에서야 다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코인 투자를 작년 하반기 정도부터 시작해서 꽤 잘 벌었습니다. 

제 이전 글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월 100만원은 꾸준하게 벌었어요. 

(블로그를 점점 안하게된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차곡차곡 벌어서 누적 수익이 1,000만원 가까이 되었었는데... 

5월 달 석가탄신일 날 미처 대피하지 못하고 큰 하락을 먹었습니다^^ 

 

평상시 같으면 -5~10%정도에 손절 가격을 걸어줘서 이렇게 크게 손해보는 일은 없었는데 

하필 그 날은 손절 가격도 안걸어놔서 제대로 물렸네요. 

 

지금 대략 3개월째 존버 중인데 -1,800만원까지 갔다가 

지금은 가지고 있는 종목 중에 하나가 본전까지 올라와서 

하나는 정리를 하고 -1,200만원까지는 복구했습니다. 

 

다행히 그 전까지 벌어둔 수익이 있으니까 

당분간은 버티면서 시장을 관망할 생각입니다. 

 

어제는 아마존에서 비트코인을 매수했다는 기사가 들려오더라고요. 

사실인지 아닌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비트코인 가격은 오를 것이라고 보고 있기 때문에 

저는 가상화폐 투자를 계속할 생각입니다. 

 

자주 글을 올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겠지만 

그래도 기회가 될 때마다 좋은 정보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