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2차승인 (adsense), 개인정보 변경하기

 

 

지난 2019년 12월 15일에 애드센스 가입 승인을 받고 광고 게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2019년 12월 23일 메일을 보다보니까 19일 날짜로 애드센스 계정을 활성화하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최초가입시 주소와 전화번호 인증을 다 한 것 같은데 뭐가 문제인 것인지 한참을 헤매고 나서야 2차 승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쩐이 애드고시라고 불리우는데 너무 쉽다고 생각했습니다.

열심히 검색을 하여 정보를 입력하는 창을 찾게 되었는데 정보를 입력하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하셔서 좌측 메뉴에 보시면 아래에서 두 번째에 계정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거에요. 여기서 설정 > 개인설정으로 가시면 연락처 세부정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본인의 영문 성명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분명히 처음에 완료했었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상하게 정보가 빠져있었네요.
전화번호 입력시에는 반드시 국가코드를 입력하셔야합니다. 한국 국가코드는 +82입니다.

 

예를 들어서 제 번호가 01012345678이다라고 한다면 앞에 0을 제외한 나머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말이죠 +821012345678 참고하셔서 반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수익을 생각하지 않고 있으나 애드센스 승인에서 블로그 관리까지 평상시에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정말 많은 정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혹시 저와 유사한 어려움을 겪었거나 제가 한 방법이 맞지 않으면 이웃 분들의 적극적인 의견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