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다이스 전체 게임 공략(KlayDICE, 다이캐스트 공략)

게임을 쭉 해보면서 초반에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팁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로 하신다면 초반에 자원을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게임 공략 (구글플레이에서 "다이캐스트" 설치 후 게임가능)

1. 젬을 아끼세요 (12레벨이 되면 S급 카드를 만드는데 쓰입니다.)

2. 시즌퀘스트를 먼저 진행하세요. 

3. 초반 영웅캐릭은 엑서 또는 아이비가 제일 무난 합니다. 그 외 케릭은 초반에 조각 공급이 되지 않아 키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베이스는 전투에 다양하게 사용이 되지만 레벨 5까지 개발을 하면 베이스에서 자체제작이 됩니다. 조각을 모으기 쉬운 황금광산이나 야전텐트가 초반에 활용하기 좋으며, 야전텐트는 레벨 5로 만들 시 시간별로 영웅 조각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영웅 강화에 좋습니다. 

5. 일일상점 시간무료상자 사용하기, 일정시간마다 시간무료상자에서 영웅조각 및 장비조각을 줍니다. 잊어먹지 말고 여세요 

6. 게임이 너무 재밌어서 과금을 하고 싶다면 13,000원짜리 스타터팩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해당 스타터팩을 구매하시더라도 젬은 아껴서 사용해야합니다. 

7.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드래곤의 가호라는 것을 받는데 이거는 전투에 패배했을 때 황금열쇠가 없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급적 초반에는 전투에 지지 않는 것이 드래곤의 가호를 아끼는 방법 입니다. 

8. 영웅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수카드를 줍니다. 마스터리그에서 활동하시는 분 얘기로는 해당 특수카드가 굉장히 유용하다고 하니 초반에는 가급적 엑서나 아이비를 마스터해서 해당 특수카드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9. 몬스터잭은 참가하는 캐릭터마다 특수능력치가 다릅니다. 같이 하는 사람들끼리 팀을 이루어서 게임을 하면 성공확률이 높아집니다.
  
- 상대방 공격시 추가 피해 : 엑서, 스타이스, 캐롤라인,  미라이, 블러트

- 아군의 생명력 회복 : 그레이언, 아즈라, 골드버그, 브리즈 

- 공격력 강화 : 아이비, 나르트, 로꼬이, 스칼렛 

- 스폐셜카드 2장 받음 : 네라이, 스니드, 덱스터, 트릭시

게임 공략에 대한 업그레이드 쭉 진행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